청심어린이집 박정민선생님을 칭찬합니다. > 우아한자랑(칭찬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우아한자랑(칭찬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커뮤니티 > 우아한자랑(칭찬게시판)
우아한자랑. 우리 아름답고 따뜻한 선생님을 자랑하는 공간입니다.

청심어린이집 박정민선생님을 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루리맘
댓글 1건 조회 387회 작성일 24-04-15 12:53
제목청심어린이집 박정민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루리맘
어린이집명청심어린이집
추천교직원명박정민선생님
추천사유

본문

​저는 세아이의 엄마입니다. 

이제 막내가 3세가 되어 마지막 어린이집 또한 첫째,둘쨰를 보냈던 청심어린이집에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해 어린이집 출입자체가 안 되었던지라 첫째, 둘째를 보내면서도 사진으로만 아이의 어린이집 생활을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어린이집에 들어가 아이가 적응할 때까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어린이집 선생님들은 모두 대단하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이들이 모두 어린이집이 처음이다 보니 한명이 울기 시작하면 연달아 다른아이들까지도 우는데 박정민 선생님과 보조선생님들께서는 양팔로 아이들을 달래고 있었습니다. 한명만 안아도 팔이 끊어질듯이 아픈데....ㅜ

또한 세심하게 아이들을 관찰하여 미세한 상처라도 생길 때면 바로바로 연락을 주셔서 너무 믿음이 갑니다!!

저의 아이는 셋째이지만 다른솃째아이들과는 다르게 얼음공주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낯가림이 심합니다.

한달이 넘었지만 아직까지도 등원시에 박정민 선생님이 눈에 보이지 않으면 울며 들어가지만 교실로 들어가자 마자 바로 울음 뚝!!

집에 오면 넨네(선생님이라고 저희딸이 부르는 말) 보러 간다고 다시 가방메고 나가려 합니다...ㅎ 

다른 곳의 어린이집은 칭찬글이 많이 올라오는데 유독 청심어린이집의 칭찬글이 없는데... 칭찬할 말이 없는게 아니고 최근 자주 선생님들꼐서 바뀌는 바람에 글을 쓸 타이밍 조차 놓쳤던 것입니다.

우리 청심어린이집의 모든 선생님 모두 칭찬하고 싶지만 한분밖에 안되니....  아이 담임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박정민 선생님!!!! 진심으로 아이들을 사랑함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원에 계셔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청심어린이집 박정민선생님께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셨네요!
글을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이트 정보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191번길 19, 3층 TEL. 031-8078-8100 FAX. 031-8078-8400 E-MAIL. isarang@gpicare.or.kr

Copyright © 가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

Comodo SSL